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수명을 늘려주는 ABC 주스 ABC주스는 무엇일까?

by 이십오에이치 2023. 11. 27.
반응형

 

무첨가 주스로 수명 늘리기: 최고의 '이것'을 찾다

물(수분)이란 살아있는 과일과 채소를 통해 형성되는 진정한 물입니다. 인간의 생존을 위한 필수불가결한 것은 산소와 물입니다. 그러나 우리 중 다수는 적절한 물 섭취 부족으로 인해 건강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먹으면 되지 왜 주스나 즙을 강조하시나요?'라는 의문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생을 과일과 채소만으로 먹고 사는 인간은 거의 없다는 현실이 있습니다.

무리 지어 살아가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비만과 질병에 시달리게 되었지만, 무첨가 주스는 그 중에서도 가장 빨리 몸을 치료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스위스의 빌햐벤나 병원에서는 아침마다 당근주스를 권장하는데, 이는 산 음식이 어떻게 몸을 살리는지 알아차리게 하는 즉효 약으로 입증되어 있습니다.

채소와 과일은 살아있는 유기적 성질을 가지기 위해 가열하지 않은 날것이어야 합니다. 효소는 섭씨 54도에서 죽기 시작하여 70도에서 생명을 마감합니다. 따라서 주스는 채소와 과일에 포함된 살아있는 성분을 빨리 우리 몸에 흡수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주스 형태로 섭취하면 소화기관에 부담을 주지 않아 적절한 선택입니다.

음식과의 궁합도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무첨가 주스 조합을 실험하다가 'CCA 착즙 주스'를 발견했습니다. 당근, 양배추, 사과의 조합은 아침식사로 완벽한 든든함을 제공합니다. 이 주스는 속이 든든하게 만들어주어 아침에 밥을 먹지 않아도 배고프지 않게 해줍니다.

 

ABC주스란?

ABC 주스가 있습니다. Apple(사과), Beet(비트), Carrot(당근)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것이 ABC 주스입니다.

 

CCA주스

ABC 주스가 널리 알려져 있듯이, CCA 주스는 Carrot(당근), Cabbage(양배추), Apple(사과)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들었습니다. 살아 있는 것이라면 무조건 환영이라고 생각하는데, CCA 주스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아침에 먹으면 낮까지 든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CA 착즙 주스는 매일 아침 먹는 습관으로 몇 달째 건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남편 역시 아침에 꼭 먹어보라고 권하니, 다음 날부터는 배고프다는 소리가 들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CCA는 '까'로 발음되기도 하는데, '까'먹지 말고 까주스, 'CCA 착즙 주스'를 마셔보세요. 항산화, 항염증, 항암 효과를 경험하며 몸이 어떻게 변하는지 느껴보실 겁니다.

 

 

 

하루 단백질 섭취량 단백질의 중요한 효능

하루의 단백질은 얼마나 섭취해야 할까요? 80kg 의 일반적인 성인의 경우 80kg x 1.0g = 80g 을 섭취하면 됩니다. 세끼로 나누어서 먹는다면 약 27g 을 한끼에 먹는 단백질량으로 계산이 되어 섭취하면

2525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