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수 팝업 | 아식스 성수 팝업 (Asics Korea) BEYOND STATION (23.10.18 - 23.10.30)

by 이십오에이치 2023. 11. 3.
반응형

 

 

 

 


지난 목요일, 아식스 성수 팝업 BEYOND STATION

10월 말까지 운영된 팝업에서는 아식스의 역사와 대표적인 제품들이 전시되어있었고, 자신의 걸음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발을 추천해주는 이벤트도 전개되었다. 오전에 오픈때는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가하면 작은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있었다.

 

출처 아식스 코리아 (@asicskr)

 

 

 

 

 

 


FIND YOUR SHOES


러닝 목적과 발의 특성에 따라 나에게 꼭 맞는 러닝화를 추천해주는 키오스크 서비스를 경험했는데, 발볼, 발길이 평소 걸음걸이 등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었다. 추천 받은 러닝화는 현장에서 바로 착화해볼 수 있으며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추천받은 러닝화를 선물로 준다.

 

 

지금은 판매되지 않고 크림에서만 구할 수 있을것 같은 콜라보 제품들. 앤더슨벨과 콜라보는 진짜 사고싶다. 너무예뻐.

 

 

 

 

 

 


TENNIS PHOTO ZONE

이번 팝업에서는 '24번의 그랜드 슬램', '무결점 플레이어'라 불리는 아식스 엠버서더 노박 조코비치 선수의 제품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형 테니스 라켓과 공으로 꾸며진 통통 튀는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벤트도 있는데, 이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ASICS SNEAKERS


아식스 대표 헤리티지 스니커즈인 #젤카야노14 와 더불어 최근 큰 인기를 받았던 Needles, Above the clouds, Cecilie Bahnsen 등 국내외 아이코닉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한 트렌디한 제품들을 전시되었다. 또한 10월 28일, 팝업 현장에서 판매하는 ASICS X UNAFFECTED 젤-카야노 14를 구매할 수 있었는데, 무신사와 플레이트 사이트에서도 10월 30일에 드랍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아식스 X 언어펙티드 젤 카야노 14

 

10월 30일에 진행된 프레이트 드랍에 당첨되었다...대박. 젤카야노 언박싱해보았다.

 

오마이갓

 

 

 

https://fr8ight.co.kr/

 

FR8IGHT 프레이트

EASTLOGUE, UNAFFECTED 플래그쉽 스토어

fr8ight.co.kr

 

 

 


 

 

언박싱...해보자.

 

 

독특한 신발끈, 묶여있어서 편했음. 생각보다 작게 나왔는지 프로 발볼러인 나는 너무 꽉 조여있어서 많이 늘려야했다.

 

 

 

 

 

 

 

양말도 안신고 너무 맨발에 신었네, 너무 흥분해서 더 찍은 사진도 없었다. 암턴 나는 당첨이 됨. 😊😊

 

 

 

 

 

 

 

 

 


 

 

 

아식스 성수 팝업

 

 


 

 

 

 

 

 

 

 

 


 

 

성수 팝업 | 꼼데가르송 CDG (Comme des Garcons, CDG)

CDGCDGCDG 꼼데가르송 CDG 팝업 기간 : 2023. 09. 22~2023. 12. 31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35 꼼데가르송 CDG3 성수 팝업스토어 영업시간 : 11:00-20:00 성수에서 진행되고 있는 꼼데가르송 CDG팝업에

2525h.tistory.com

 

 

성수팝업 | 자크뮈스 르 카페 플뢰르(JACQUEMUS Le Cafe Fleurs)

자크뮈스 르 카페 플뢰르 오우드 1호점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01-1 ✔️ 2023.10.20 - 2023.10.29 ✔️ 운영시간 11:00 - 20:00 자크뮈스 신상 가방 속에 들어가다 성수동 10월 팝업중 자크뮈스 팝업은

2525h.tistory.com

 

 

[성수팝업] 버버리 성수 로즈 팝업 다녀왔습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버버리가 성수동 전체를 버버리 스트릿으로 장식했습니다. 한국에서 제일 핫한 패션 성지가 되고 있는 성수동에 버버리가 상륙했습니다. 성수동 곳곳에서 버버리의 장미

2525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