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카페 카페웨더 스타필드근처카페

by 이십오에이치 2019. 3. 26.
반응형

비가 우중충하게 와서 오늘은 어디를 갈까 ! 하다가

 

비도오고 스타필드하남 쇼핑몰에 가려고합니당~!!

 

근데 왠걸....

입구 초입부터 차가 엄청 많네요 ㅠ

야외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주는대 애기도 데리고 가서

너무 멀어서 어디 가지.. 하다가 인스타 검색을 해봤어요~~~

 

근처 1.8km 안에 카페웨더라는 곳이 있네요!!

 

고고 !

 

 

 

 

 



 

 

 

하남 등산로 근처에 있어용

 

인테리어가 진짜 이쁜 카페!

 

 

 

 

 

 

 

 

인테리어 소품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요~!!

 

 

 


 

 

야외자리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지금은 3월 쌀쌀해서 춥지만, 좀 더 따듯해지면

비타민D 충전하면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여~~~~

 

 


 


 

 

수입코너도 있어요~~~

 

이래저래 사고싶은 물건이많아요!

 

 

 


 

 

 

카페로 와서

 

 

여기는 직접 베이커리도 만들어요

 

케이크 , 브런치

 

 

 

 

 

크루아상 샌드위치

 

 

 

 

딸기케익

 

딸기가 계속 있어요

 

딸기맛이 계속나네요

 

 

 

브런치세트 A

 

계란 베이컨 콩 청포도 샌드위치

 

오.. 진짜 브런치 같음 ㅋㅋ 브런치 브런치햇는데 진짜 브런치 같은 브런치는 첨 먹네요

 

근데 만사천원

 

 

다음번 카페웨더의 풍경과 인테리어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