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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스빗의 유래는 문자그대로 말 안장 밑에 발을 걸치는
용도로 제작된 모양으로 일반적으로 로퍼에 많이 사용된다.
또한 1955는 구찌의 1955년 당시의 아카이브에서 모티브를 따온 라인 입니다.
구찌 홀스빗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구찌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다.
그것은 말의 스나플 비트 모양의 금속 철물 조각으로, 승마에 사용되는 압정 조각이다.
호빗은 1950년대에 구찌의 디자인에 처음 등장했고, 그 이후로 브랜드의 가장 인지도 높은 상징 중 하나가 되었다.
말빗은 구찌의 핸드백, 신발, 보석, 액세서리를 포함한 많은 제품에 통합되었다.
1953년에 처음 소개된 구찌의 말빗 로퍼는 특히 상징적인 것이 되었고 오늘날에도 인기가 있다.
로퍼는 신발 앞면에 장식적인 악센트로 말빗을 특징으로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구찌는 마케팅과 브랜드 활동에 Horsebit 디자인을 사용했다.
홀스빗은 구찌의 소매 공간과 웹사이트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광고 캠페인에도 사용되었다.
전반적으로 구찌 홀스빗은 브랜드의 역사와 미학의 중요한 부분이며,
제품과 마케팅 노력에서 계속해서 중요한 디자인 요소이다.
https://smartstore.naver.com/market25h/products/8173063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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