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H 이야기

스마트스토어 판매방해 고객관리 블랙리스트관리

by 이십오에이치 2020. 10. 19.
반응형

쇼핑몰을 운영하며 

정말 힘든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CS는 가장 어려운것 같아요

단순변심 / 반품배송료 / 발송일 

등등 이미 만신창이가 되어서 

 

 

 

매번 이럴때마다 힘드네요 ㅠㅠ

익숙해 지지 않는 것 같아요.

아마 제일 힘든 부분인것 같기도해요.

 

 

 

 

그중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판매방해 고객관리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판매자 센터에서 

판매관리 메뉴탭

 

판매방해 고객관리

 

 

 

 

 

 

 

 

고객님의 네이버 아이디를 넣어주시면되요

여기에 넣어주시면 고객에게는 스토어가 노출이 되지 않아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상담중 언어폭력 지속적인 영업방해로 정말 하루종일 기분이 안좋아요

최소한의 대책으로 판매방해리스트에 넣어서

두번은 저희 스토어에 안오게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