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H 이야기
스마트스토어 판매방해 고객관리 블랙리스트관리
이십오에이치
2020. 10. 19. 17:28
반응형
쇼핑몰을 운영하며
정말 힘든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CS는 가장 어려운것 같아요
단순변심 / 반품배송료 / 발송일
등등 이미 만신창이가 되어서
매번 이럴때마다 힘드네요 ㅠㅠ
익숙해 지지 않는 것 같아요.
아마 제일 힘든 부분인것 같기도해요.
그중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판매방해 고객관리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판매자 센터에서
판매관리 메뉴탭
판매방해 고객관리
고객님의 네이버 아이디를 넣어주시면되요
여기에 넣어주시면 고객에게는 스토어가 노출이 되지 않아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상담중 언어폭력 지속적인 영업방해로 정말 하루종일 기분이 안좋아요
최소한의 대책으로 판매방해리스트에 넣어서
두번은 저희 스토어에 안오게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